현대해상 다이렉트 보험에 가입된 고객이라면 자동차 고장 또는 사고 발생 시,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니 스마트폰에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저장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해상 긴급출동 서비스 또는 교통사고 발생 시에 고객센터 1588-5656에 사고접수를 진행합니다.
- 긴급출동은 1번을 누르고 사고발생 시에는 2번을 눌러 접수하세요.
청각장애가 있는 분들은 전용번호인 013-3366-5656으로 문자메시지를 통해 사고접수가 가능합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긴급출동
현대해상에서는 자동차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때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보험 특약 중에서 하이카서비스에 가입된 고객에 한하여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특약 여부
현대해상 다이렉트 보험 가입 시에 하이카서비스 특약을 선택하지 않았다면 중간에 별도로 특약 추가가 불가능합니다. 특약 가입 여부는 현대해상 홈페이지의 계약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홈페이지 > 계약조회 > 공동인증서를 통한 로그인 > 하이카서비스 특약 조회
긴급출동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는 총 10가지로 제공횟수는 6회이며, 보험 가입기간이 1년 미만이면 3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베터리 방전 시, 시동조치를 하거나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새 배터리로 교체
- 전기차 배터리 방전 시, 100km 이내의 충전소로 견인
- 타이어 펑크 시, 해당 부위 수리하거나 예비 타이어로 교체
- 자동차 문이 잠긴 경우, 잠금장치 해제하며 외제차는 적용 불가
- 연료 소진된 경우, 3리터 비상급유
- 운행 불가능한 경우, 고객이 요청하는 곳까지 10km 한도로 견인
- 도로를 이탈한 경우, 구난 장비를 통해 차량 견인
- 휴즈 단락 발생 시, 휴즈 교환
- 자동차진단 기기를 통한 진단
현대해상 긴급출동을 접수하면 1시간 이내에 기사님이 방문합니다. 접근이 어려운 지역은 2시간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비상등을 켜고 차량에서 멀리 떨어져서 사고 접수 후 대기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