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운전이 필수인 사람에게 딱 맞는 대출입니다. 후기를 통해 차량을 반납할 필요 없는 장점을 확인해 보세요.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여러 금융상품의 자동차담보대출을 확인해보면 몇 가지 핵심 외에는 별다른 차이점이 없습니다.
무입고 여부, 공동명의 여부, 출고 이후 기간에 따라 자동차담보대출 특성이 나뉜다고 보시면 됩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아래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차량 입고할 필요 없음
- 공동명의 차량 담보대출 불가능
- 출고 이후 13년 이내의 차량만 가능
- 나의 명의로 3개월 이상 된 차량만 가능
그래서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돈이 필요하지만 운전도 필수인 사람에게 딱 맞습니다.
대출 한도
자동차담보대출의 장점 중 하나는 나의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자동차를 담보로 하기 때문에 높은 한도로 대출을 실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차량에 따라 다르겠지만, 최소 3백만 원부터 최대 6천만 원까지 대출한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
최대 60개월까지 자동차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짧게는 12개월만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은 운전은 평소처럼 하면서 돈을 빌리는 상품이기 때문에 길게 이용할수록 유리한 면이 있습니다.
대출 금리
최저 대출 금리는 연간 4.9%이며 최대로 17.9%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의 한도는 자동차 가치에 따라 결정되지만 금리는 여러분의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평소 신용등급을 잘 관리한 분이라면 매우 낮은 금리로 돈을 빌릴 수 있을 것입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을 찾다 보면 규모가 큰 현대캐피탈의 상품을 처음으로 찾아보게 됩니다.
실제로 사업을 하는 지인이 급하게 돈이 필요해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을 이용한 적 있습니다.
물건 납품 때문에 반드시 차량이 필요했는데 무입고라는 특징 때문에 신청을 했고 어려운 시기에 돈을 잘 빌렸다고 합니다.
만약 자동차를 담보로 돈을 빌리는 목적이 여러분의 인생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인생 한방과 같은 무리한 투자 때문이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을 이용하고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지 못한다면 자동차 번호판을 압류당하거나 자동차가 경매에 넘어가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부결 시 대안
때에 따라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을 신청했지만 부결될 수 있습니다. 혹은 공동명의 차량이라서 처음부터 신청을 하지 못하는 경우라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세요.
공동명의 차량뿐만 아니라 기존 할부가 존재해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 무서류로 신청 가능한 상품, 파산한 상태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 등 다양한 자동차담보대출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