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사고접수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인 SO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고접수 방법과 연락해야 할 전화번호를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운행 중에 다른 차량과 사고가 아닌 고장에 의해 운행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긴급출동 SO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교통 사고 발생 시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 SOS

자동차 또는 내부 부품 고장으로 인해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는 동부화재 앱을 통해 긴급출동 SOS 를 신청해 주세요.

 

동부화재 앱 실행 > 서비스 > 긴급출동 요청 > 본인인증 > 서비스 종류 선택 > 서비스 신청 완료

긴급출동 SOS 서비스는 24시간 운영하며, 제공 가능한 서비스는 총 10가지입니다.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제주도 외곽지역 또는 견인차 접근이 어려운 지역은 출동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한 SOS 서비스 특약에 가입된 경우, 6회 긴급출동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특약이 종료됩니다.

  1. 긴급견인
  2. 휴즈교환
  3. 비상급유
  4. 긴급구난
  5. 배터리충전
  6. 부동액 보충
  7. 타이어교체
  8. 잠금장치 해제
  9. 브레이크/파워오일 보충
  10. 타이어펑크 수리

긴급견인과 구난의 차이점은 나의 차량이 도로 위에 있는지에 따라 구분됩니다. 도로 위에서 고장 난 경우, 긴급견인을 선택하고 장애물에 의해 도로 외에서 차량이 위치한 경우에는 긴급구난을 선택해 주세요.

고객센터 사고접수 전화번호

자동차 고장 또는 타인의 차량과 사고 발생 시, 고객센터를 통해 긴급출동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번호인 1588-1000으로 통화 후 자동차 사고를 접수하세요. 향후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보상 담당자가 지정됩니다.

동부화재-고객센터-ARS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단, 자동차 사고접수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사고발생 시 주의사항

자동차 고장으로 더 이상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도로 외곽으로 차량을 위치시켜 줍니다. 비상등을 켜고 차량 뒤로 이동해 고장 난 상황을 다른 차량에게 알려줍니다. 긴급출동 차량이 도착하면 상황을 설명하고 가까운 정비소로 이동합니다.

다른 차량과 추돌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경찰에 신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과실이 애매하다고 판단될수록 경찰에 신고하면 현장 CCTV 등을 통해 과실 여부를 확실하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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